서비스 운영정책
세컨드로드 서비스 운영정책
1. 세컨드로드 이용 전 꼭 숙지해주세요.
유한회사 COREACOMMERCE (이하 “제휴사”라 합니다)는 제휴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및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한 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가 건전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컨드로드 서비스 운영정책(이하 “본 정책”)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본 정책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 및 세컨드로드 서비스 이용약관 기타 회사의 약관(이하 “약관”)에 의합니다.
2. 세컨드로드 포인트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다음의 경우에 회원에게 세컨드로드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 제휴사가 진행하는 이벤트의 당첨 결과에 따라 개별 이벤트 별로 사전에 제휴사에서 결정한 포인트 부여
- 제휴사가 광고하여 제시하는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사전에 제휴사에서 결정한 포인트 부여
- 제휴사가 서비스에 제시하는 특정 조건에 충족할 경우 개별 조건 별로 제휴사에서 결정한 포인트 부여
회원은 제휴사로부터 부여 받은 포인트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물품 결제시 1포인트 이상 적립된 포인트를 최대 5만원까지 물품 대금으로 사용
- 제휴사의 서비스 정책, 마케팅 및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통하여 지급되는 포인트의 경우,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으며, 포인트의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함
-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순차적으로 소멸되며, 미사용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하거나 제3자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음
- 회원 탈퇴 시 소진되지 않은 포인트는 탈퇴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 가입 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재 지급되지 않음
이 외에도 제휴사는 특정 회원과 별도로 체결하는 계약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은 해당 계약에 따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계약을 따릅니다.
3. 다음과 같은 품목의 거래는 제한 또는 금지되고 있습니다.
- ・주민등록증 등 각종 신분증
- ・담배, 전자담배 및 주류
- ・총포·도검·화약류·분사기·전자충격기·석궁
- ・군용장구, 유사군복 및 신형군복(디지털 무늬)
- ・모의총포
- ・대포폰, 선불폰/선불유심
- ・온라인 서비스 계정(온라인 게임계정 포함)
- ・음란물 및 성인용품
- ・대포차 및 대포통장
- ・불법 소프트웨어 복제품
- ・온누리상품권, 지역사랑상품권, 지역화폐
- ・재난기본소득 등으로 지급받은 선불카드, 지역화폐카드
- ・위조품/이미테이션 등 지식 재산권 침해 물품
- ・불법적인 현금 융통 목적의 상품
- ・유해화학물질
- ・적합성 평가를 받지 않은 불법방송통신기자재
- ・안전인증표시 없는 안전인증대상제품
- ・청소년유해매체물, 청소년유해약물, 청소년유해물건
- ・헌혈증
- ・반려동물
- ・장물
- ・시력보정용 안경, 콘택트 렌즈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 ・USD 5000달러 이상의 외환 거래나 매매차익을 목적으로 하는 반복적인 외환 거래
- ・불법 금융광고 목적의 상품
- ・통장매매 광고
- ・작업대출 광고
- ・미등록 대부업체 광고
- ・신용카드결제 현금화 광고
- ・휴대전화소액결제 현금화 광고
- ・개인신용정보 매매 광고
- ・이 외 매매 시 법률을 위반하게 되거나 법령상 판매가 금지되는 모든 물건
- ・판매 시 신고, 허가증이 필요한 상품
위 내용을 포함한 거래금지물품을 확인해 주세요
4. 다음과 같은 행위는 금지됩니다.
[ 서비스 일반 ]
- 스토킹, 욕설, 게시글 또는 댓글 도배 등 행위로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 서비스 내에 외설적인, 선정적인 또는 폭력적인 내용이 담긴 내용, 불법적인 단체에 가입을 권유하는 내용, 불법적인 시술을 권하는 내용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내용(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 일체를 포함)을 게시하거나 유포하는 행위
-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제휴사의 임직원 또는 서비스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 제휴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제휴사가 게시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제휴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제휴사가 기타 제3자에 대한 허위의 사실을 게재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는 행위
-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 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계정 관련 ]
- 회원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제휴사에 통지하는 행위
-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회원 본인이 아닌 제3자에게 자신의 계정 접속 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 계정을 타인에게 판매·양도·대여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 또는 이를 시도하는 행위
[ 후기 관련 ]
- 거래 없이 허위로 거래기록을 만들어 후기를 남기는 행위
- 대가를 받고 허위로 후기를 만들어주거나 요청하여 후기를 만드는 행위
5. 계정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계정 이용의 제한은 회원의 계정을 보호하거나 회원의 자격을 박탈하여 이용을 제한하는 것으로 구분됩니다.
- 아래 사항의 경우 계정이 보호되며 본인확인 전까지 계정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상 접속, 이상 결제 등 회원 활동에 이상 징후가 확인되어 계정 보호가 필요한 경우
- ・회원이 직접 계정 보호를 요청한 경우
- ・그 밖에 회원의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 제한이 필요한 경우
- 아래 사항의 경우 회원 자격을 박탈하여 영구히 계정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제휴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 ・회원이 약관에 따른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회원이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
- ・회원이 사기 또는 악성 글작성 등 건전한 거래 문화 활성화에 방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 ・기타 제휴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특정 회원의 계정을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 부적절한 사유가 있는 경우
- ・관련 법령 또는 약관, 운영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에 위반하는 행위
- ・서비스 내 게시된 게시물이 사생활 침해, 명예훼손 기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회사는 본조에 따른 계정 이용 제한에 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6. 회원은 회원 탈퇴가 가능하며 일정한 경우에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이용 계약 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여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탈퇴한 회원의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7일동안 제한될 수 있으며 다음의 경우 제휴사는 회원의 탈퇴를 보류 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이용 계약 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자가 회원 당사자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이용 계약 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회원의 구매 또는 판매 진행 중인 거래 절차가 모두 완료되지 않은 경우
- 구매자에 대한 환불 등으로 인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사에 변제할 채무가 남아있는 경우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해당 회원에게 사유를 통지한 후 회원의 자격을 박탈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 위반으로 인한 회원 자격 박탈 시 이용 계약 해지(탈퇴) 후 재가입 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영구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신용 등 정당한 이익을 침해한 경우
- 제휴사에서 정하고 있는 판매 부적합 물품을 판매 또는 구매하는 등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회원이 실제로 물품을 판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의사 없이 허위의 내용으로 물품 거래를 하거나 거래의 외관을 허위로 창출한 경우
- 회원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에 위반한 행위를 한 경우
- 제휴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7. 건전한 서비스 이용 문화 조성을 위하여 회원의 판매 및 구매 활동, 이용 후기, 본인 인증 내역 등은 서비스 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다음을 포함한 회원의 다양한 활동 내역 등을 서비스를 위하여 이용하거나 서비스 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상점 후기
- 구매내역
8. 아동・청소년들이 성범죄 및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사는 아동・청소년들이 불법, 유해한 상품 유통 등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아동・청소년 유해 상품과 정보에 대해 별도의 장치를 적용하여 유해 상품과 정보가 아무런 제한 없이 노출되지 않도록 예방합니다.
9. 지식재산권 등 권익침해 신고는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ceo@coreacommerce.com)로 아래 필요 서류 첨부 후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 (해당하는 항목에 한해서만 첨부)
- ・사업자 등록증
- ・저작권, 지식재산권 침해 신고서
- ・위임장 (본인인 경우 불필요)
- ・상표등록증 등
10.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
제휴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수집한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할 경우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관기간 및 파기 시점에 대해 안내합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본 정책은 2024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